본문 바로가기

생각조각

유머 마케팅 - 미국 매출 1위 패스트푸드점 칙필레

728x90
반응형


보통 마케팅이라고 하면 제품이나 상품의 장점을 보여주거나 얼마에 팝니다! 같은 이미지가 연상된다.

하지만 칙필레는 달랐다. 다른 곳들과 정반대로 마케팅을 하고 싶었다고 한다. 그래서 유머로 연결되는 마케팅을 하게된 것이다. 이러한 마케팅은 고객들에게 칙필레라는 브랜드를 인식시키기에 충분했다.

유니크한 문화로 기업을 유지해온 칙필레라는 브랜드를 나도 오늘 롱블랙을 통해 알게 되었다. 언젠가 미국에 가면 대표 메뉴인 치킨 샌드위치를 먹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